인사와 환영

본문 바로가기

인사와 환영

  • 할렐루야!
    팜스프링스 개혁장로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성경이 말씀하는 신앙은 하나님과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의 죄인됨을 깨닫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진리 안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사람으로 세워지고 변화되고 성장할 때 진정한 기쁨과 삶의 목적을 발견하게 됩니다.

    신앙은 하나님과의 관계이며 관계의 핵심은 신뢰와 사랑입니다. 신앙이 좋은 분은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하나님을 신뢰하고 사랑하기에 이웃에게 신뢰를 주고 또한 그를 사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는 말씀과 사랑과 선교적 삶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가정과 교회와 사회에서의 삶이 그 모습은 다를 수 있지만 중심은 동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아가고 공동체적으로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기쁘신 뜻을 함께 이루어 가는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에게 주의 은혜와 공급이 풍성하시기를 바랍니다.
    팜스프링스 개혁장로교회 담임목사


    이규한 목사는 인하대학교(B.S)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대학원(M.S)을 거쳐 31세에 도미 후 미국 Westminster Theological Seminary (M.Div.)와 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Th.M. in Christian Homiletics) 및 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Ph.D. in Biblical Studies-Preaching Emphasis)에서 수학하였고, Grand Canyon University의 신학대학 겸임교수와 Park University의 종교학과 겸임교수 및 미국장로교단(PCA)의 T.E.(Teaching Elder)로서 팜스프링스개혁장로교회(Reformed Presbyterian Church in Palm Springs)의 담임목사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사역하고 있습니다.